디지털휴먼 개발 기술

당사는 국내 최초, 세계 3번째로 故김광석 디지털휴먼 홀로그램 콘서트 성공을 시작으로 다년간의 기술 개발을 통하여 타사에서 모방할 수 없는 독보적인 상호작용 디지털휴먼 제작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01   디지털휴먼 최적화 기술

당사는 디지털휴먼 제작 기술은 실사 수준의 퀄리티를 제공합니다. 2차원 화상에 광원, 위치, 색상등의 정보를 더하여 고품질의 3차원 화상으로 제작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Rigging 및 Skin Texture가 포함된 3D 캐릭터 제작 기술, 상호작용 구현 기술 등 디지털휴먼 제작에 필요한 모든 기술을 보유하여 차별성을 확보하였습니다.


 02   디지털휴먼 고도화 기술

당사는 영상 및 사진 정보가 부족한 故人을 독보적 복원 기술을 통해 디지털휴먼으로 재탄생 시킵니다. 이러한 디지털휴먼 고도화 기술은 제작기간을 경이적으로 단축시키며 故人뿐 아니라 다양한 가상 인물을 단 기간에 제작하고 메타버스, 게임, 영상 콘텐츠 등 실감미디어를 위한 디지털휴먼 제작에 적용 되고 있습니다.


 03   VR LBE기반 디지털휴먼 구현 기술

당사는 고퀄리티의 디지털휴먼을 단기간에 제작할 수 있는 디지털휴먼 제작툴을 자체 개발 하였습니다. 개발된 디지털휴먼 제작툴은 페이스, 바디, 헤어, 의상등 디지털휴먼의 다양한 구성 요소들이 포함되며 기본 리깅을 통해 다양한 디지털휴먼 프로젝트에서 빠르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04   상호작용 디지털휴먼 기술

당사는 언어를 인식하고 감정표현이 가능한 상호작용 AI 에이전트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는 실감형 게임 적용, AI 가수, AI 비서 등으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술은 AI 핵심기술로서 당사의 “초실감형 XR 메타버스” 개발에 응용 및 활용 됩니다.

디지털휴먼 개발 기술

당사는 국내 최초, 세계 3번째로 故김광석 디지털휴먼 홀로그램 콘서트 성공을 시작으로 다년간의 기술 개발을 통하여 타사에서 모방할 수 없는 독보적인 상호작용 디지털휴먼 제작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01   디지털휴먼 최적화 기술

당사는 디지털휴먼 제작 기술은 실사 수준의 퀄리티를 제공합니다. 2차원 화상에 광원, 위치, 색상등의 정보를 더하여 고품질의 3차원 화상으로 제작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Rigging 및 Skin Texture가 포함된 3D 캐릭터 제작 기술, 상호작용 구현 기술 등 디지털휴먼 제작에 필요한 모든 기술을 보유하여 차별성을 확보하였습니다.


 02   디지털휴먼 고도화 기술

당사는 영상 및 사진 정보가 부족한 故人을 독보적 복원 기술을 통해 디지털휴먼으로 재탄생 시킵니다. 이러한 디지털휴먼 고도화 기술은 제작기간을 경이적으로 단축시키며 故人뿐 아니라 다양한 가상 인물을 단기간에 제작하고 메타버스, 게임, 영상 콘텐츠 등 실감미디어를 위한 디지털휴먼 제작에 적용 되고 있습니다.


 03   VR LBE기반 디지털휴먼 구현 기술

당사는 고퀄리티의 디지털휴먼을 단기간에 제작할 수 있는 디지털휴먼 제작툴을 자체 개발 하였습니다. 개발된 디지털휴먼 제작툴은 페이스, 바디, 헤어, 의상 등 디지털휴먼의 다양한 구성 요소들이 포함되며 기본 리깅을 통해 다양한 디지털휴먼 프로젝트에서 빠르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04   상호작용 디지털휴먼 기술

당사는 언어를 인식하고 감정표현이 가능한 상호작용 AI 에이전트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는 실감형 게임 적용, AI 가수, AI 비서 등으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술은 AI 핵심기술로서 당사의 “초실감형 XR 메타버스” 개발에 응용 및 활용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