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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기반 컴포넌트 통합 기술

“초실감 XR 메타버스” 플랫폼의 구현을 위해 Unreal Engine을 선정하고 엔진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컴포넌트의 통합기술을 활용하여 포토리얼리스틱 그래픽 퀄리티를 제공합니다. 당사에서 자체 개발한 Unreal 기반 컨포넌트 통합기술은 메타버스 제작 프로세스를 간결화시켜 효율적인 개발 환경을 제공합니다.

 01   소프트웨어 컴포넌트 산업

국가 차원에서 소프트웨어의 컴포넌트화를 추진하고 있는 미국은 컴포넌트화로 개발 생산성 10배, 품질보증 16배가 증가 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한국소프트웨어 컴포넌트 컨소 시엄(KCSC)이 발족 되었으며 2022년까지 3,000개의 공용 컴포넌트를 개발하기로 하였습니다, 정부는 표준화를 통해 연평균 약 100%의 고성장이 예상되는 소프트웨어 컴포넌트 산업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러한 흐름에 발 맞춰 다양한 컴포넌트를 통합 제어하여 소프트웨어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02   컴포넌트 통합 기술 활용

당사는 기존의 코딩 방식에서 벗어나 Unreal 엔진의 컴포넌트를 통합 제어하여 메타버스의 개발에 적합하도록 구성하였습니다. 개발 구성 단위 각각의 모듈을 사전에 제작하고 특정 기술이 필요한 부분에 해당 모듈을 조립하여 복잡한 메타버스 시스템을 신속하게 구축 할 수 있으며 유사한 부분에서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는 메타버스 플랫폼을 표준화 하고 확장하는데 매우 효과적으로 활용됩니다.

Unreal 기반 컴포넌트 통합 기술

“초실감 XR 메타버스” 플랫폼의 구현을 위해 Unreal Engine을 선정하고 엔진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컴포넌트의 통합기술을 활용하여 포토리얼리스틱 그래픽 퀄리티를 제공합니다. 당사에서 자체 개발한 Unreal 기반 컨포넌트 통합기술은 메타버스 제작 프로세스를 간결화시켜 효율적인 개발 환경을 제공합니다.

 01   소프트웨어 컴포넌트 산업

국가 차원에서 소프트웨어의 컴포넌트화를 추진하고 있는 미국은 컴포넌트화로 개발 생산성 10배, 품질보증 16배가 증가 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한국소프트웨어 컴포넌트 컨소 시엄(KCSC)이 발족 되었으며 2022년까지 3,000개의 공용 컴포넌트를 개발하기로 하였습니다, 정부는 표준화를 통해 연평균 약 100%의 고성장이 예상되는 소프트웨어 컴포넌트 산업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러한 흐름에 발 맞춰 다양한 컴포넌트를 통합 제어하여 소프트웨어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02   컴포넌트 통합 기술 활용

당사는 기존의 코딩 방식에서 벗어나 Unreal 엔진의 컴포넌트를 통합 제어하여 메타버스의 개발에 적합하도록 구성하였습니다. 개발 구성 단위 각각의 모듈을 사전에 제작하고 특정 기술이 필요한 부분에 해당 모듈을 조립하여 복잡한 메타버스 시스템을 신속하게 구축 할 수 있으며 유사한 부분에서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는 메타버스 플랫폼을 표준화 하고 확장하는데 매우 효과적으로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