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는 2016년 국내 최초로 VR LBE(Location Based Entertainment)기술을 적용한 FPS 게임을 상용화했으며 이후 세계 최초동시접속 다중원격플레이가 가능한 VR LBE 기술을 개발하여 상용화에 성공했습니다. 해당 기술을 기반으로 초실감 공간구현을 위해 딥러닝 기반의 싱글 카메라 모션캡쳐 기술, 관성식 모션캡쳐 기술, 마커리스 방식의 모션캡쳐 기술 등을 개발, 고도화 하고 있습니다.
01 모션트래킹 플랫폼 기술
당사는 광학식 모션트래킹 카메라와 패시브 마커를 이용해 사람과 사물 등을 추적하는 프로세스를 최적화 하였습니다. 이를 통하여 VR LBE 콘텐츠에 적용 가능한 고도의 정밀성과 경제적 효율성을 가진 자체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 하였습니다.
02모션트래킹 고도화 기술
당사는 마커의 불편함과 공간의 제약이 없는 마커리스 방식의 모션캡쳐 기술을 연구 개발하고 있습니다. 딥러닝 싱글 카메라 모션캡쳐 기술과 관성식 모션캡쳐 기술을 기반으로 기존 모션트래킹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 넘는 마커리스 방식 모션캡쳐 기술을 만들어 갑니다.
03원격/다중 접속 기술
메타버스 플랫폼의 필수 요소인 원격/다중 접속 기술은 안정성과 유연성이 핵심입니다. 당사는 로드밸런스을 이용한 안정성과 오토스케일링을 적용한 유연성을 기반으로 ’초실감 XR 메타버스’내에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VR LBE 개발 기술
당사는 2016년 국내 최초로 VR LBE(Location Based Entertainment)기술을 적용한 FPS 게임을 상용화했으며 이후 세계 최초동시접속 다중원격플레이가 가능한 VR LBE 기술을 개발하여 상용화에 성공했습니다. 해당 기술을 기반으로 초실감 공간구현을 위해 딥러닝 기반의 싱글 카메라 모션캡쳐 기술, 관성식 모션캡쳐 기술, 마커리스 방식의 모션캡쳐 기술 등을 개발, 고도화 하고 있습니다.
01 모션트래킹 플랫폼 기술
당사는 광학식 모션트래킹 카메라와 패시브 마커를 이용해 사람과 사물 등을 추적하는 프로세스를 최적화 하였습니다. 이를 통하여 VR LBE 콘텐츠에 적용 가능한 고도의 정밀성과 경제적 효율성을 가진 자체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 하였습니다.
02모션트래킹 고도화 기술
당사는 마커의 불편함과 공간의 제약이 없는 마커리스 방식의 모션캡쳐 기술을 연구 개발하고 있습니다. 딥러닝 싱글 카메라 모션캡쳐 기술과 관성식 모션캡쳐 기술을 기반으로 기존 모션트래킹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 넘는 마커리스 방식 모션캡쳐 기술을 만들어 갑니다.
03원격/다중 접속 기술
메타버스 플랫폼의 필수 요소인 원격/다중 접속 기술은 안정성과 유연성이 핵심입니다. 당사는 로드밸런스를 이용한 안정성과 오토스케일링을 적용한 유연성을 기반으로 ’초실감 XR 메타버스’내에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